티스토리 뷰

자연스러운 만삭사진을 찍고 싶어서 찾다가 선택한 새김사진관 !

사진에 너무너무너무 만족해서 리뷰를 올리게 되었다.

사실 새김사진관 가기 전에 조리원에서 연계해준 큰체인점을 갔었는데 너무 공장식이라 실망했었다.ㅠㅠ

자연스러운 모습의 만삭모습을 남기고 싶어 대전으로 나들이를 갔다.

 

네이버지도를 보고 얼마나 뺑뺑돌았던지 ㅠㅠ 대전 서구 용소로 58번길 22 나 가수원동 1220으로 찾아가세요.

월요일은 휴무이고 주말은 사람이 많아서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결과물 짜잔 !! 후덕한 내 모습을 최대한 이쁘게 찍어주셨다.

촬영시간은 5분 정도 되는 것 같고, 결과물을 보면서 살짝 보정도 해주신다.

흑백사진은 보정 안해주는 경우가 많던데 보정도 해주셔서 만족 만족 대만족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백사진 1장에 5천원이라 가격도 착하다. 나중에 아기 데리고 가서 한번 더 찍을 예정.

 

자연스러운 흑백 만삭사진을 찍거나 흑백 가족사진을 찍고 싶으시다면 대전 새움사진관 추천한다.

 

**내 돈주고 쓴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