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핫딜로 구입했던 일렉트로맨 에어프라이어가 도착했다. 사실 구입한지는 꽤 됐지만 늦은 후기를 짧게나마 써본다.

이마트 에어프라이어로 유명하다고 하는데, 나는 그것도 모르고 디자인이 이뻐서 샀다.

처음 배송된 박스를 보고는 정말 크다고 생각했다.

우리집 고양이도 한덩치 하는데 일렉트로맨은 정말 크다. 보통 에어프라이어는 둥근 모양이 많은데 일렉트로맨은 네모난 모양이다. 나는 네모난 게 더 좋아서 일렉트로맨을 선택.

사진을 찍진 못했지만 검은부분을 터치로 누르면 조리가 시작된다. 소음은 좀 있는 편.

처음 돌려본 감자튀김과 김말이. 기름없이 튀기니 정말 간편하다.

 

한때 여기에 빠져서 살이 엄청 쪘었다........... 에프를 사면 왜 살이 찌는지 이해가 가더라 ㅋㅋㅋㅋㅋ

사세윙도 튀겨서 맥주와 함꼐 먹으면 꿀맛 ㅠㅠㅠㅠ

 

사실 에어프라이어는 성능 차이 별로 없다고 하니 마음에 드는 디자인으로 구매하면 될 것 같다.

나는 이마트 일렉트로맨 에어프라이어 완전 만족이다 !!

 

**내 돈주고 산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