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강

구기자 추천

cattree 2016. 10. 31. 21:23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기자즙 천호 내몸에 좋은 구기자 추천 하려고 합니다.

이번에 임신준비를 하면서 저는 사자발쑥을 시켰구요, (후기를 보려면 http://sweetbongbong.tistory.com/121 

몸이 따뜻한 남편은 내몸에 좋은 구기자를 시켜 보았습니다.



이번 건강검진에 남편이 지방간에 양성 물혹에 여기저기서 이상이 ㅠ_ㅠ 그래서 남자한테 좋다는 구기자를 한번 시켜보았습니다.

구기자의 효능은 기력이 회복되고 간에 좋으며 다리와 허리에 좋다고 합니다. 또한 노화방지와 세포노화 방지 등, 탈모에도 매우 좋다고 합니다. 정력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어 인기가 많은 구기자입니다.



총 20 팩이 이렇게 이쁘게 담아져 있습니다. 저는 지마켓 푸드데이 때 구매하였습니다. 



역시 먹기 좋게 튜브로 되어 컵에 따를 필요 없이 아침에 회사갈 때 챙겨서 생각날때 따 먹으면 됩니다. 맛은 건강한 맛입니다.



역시나 보관방법은 서늘한 곳이나 냉장보관을 해야하고, 제품 특성에 따라 침전물이 있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건강할 때 미리 내 몸 챙기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다만, 구기자는 성격이 차기 때문에, 몸이 찬 사람이 먹게 되면 배탈이 날 수도 있다고 하니 성질을 생각하고 드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 구기자즙 천호 내몸에 좋은 구기자 추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구기자즙 천호 내몸에 좋은 구기자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