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강

3년강화사자발쑥

cattree 2016. 10. 28. 16:32

안녕하세요


오늘은 천호식품의 3년강화사자발쑥 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몸이 차고 수족냉증이 심해서, 요즘 이런 날씨가 되면 손발이 시작하기 시작합니다.

또한 요즘 임신 준비를 하고 있기 때문에,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음식을 찾다가 사자발쑥이 좋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쑥은 여자에게 좋은 음식이라고 하지만 성질이 차다고 해서 저에겐 맞지 않는 음식이라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런데 사자발쑥은 성질이 따뜻한 쑥이라고 해서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사자발쑥 중에서도 강화도에서 나와 3년을 보낸 쑥이 제일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지마켓 푸드데이 때 세일해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배송은 그 다음날 바로 도착하였습니다. 나름 유명한 천호식품 제품이구요, 20Pack 이 들어있습니다.

일단 먹어보고 판단하려고 20Pack 제품을 샀습니다 . 하루에 한번씩 먹으면 20일 정도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옆쪽에 보면 원재료의 함양과 주의사항이 나와있습니다.

원재료는 일반쑥과 사자발쑥, 대추, 결명자, 숙지황, 참당귀, 감초, 계피 칡이 들어있구요, 1일 1회 또는 2회 음용하여 드시면 됩니다.

제품 특성에 따라 침전물이 생길 수도 있고, 서늘한 곳이나 냉장 보관하라고 되어있습니다. 특이하게 유통기한 란에 사람 이름이 적혀 있더라구요. 담당자 인가요? 뭔지 모르게 믿음이 갑니다. ㅋㅋㅋㅋ



안에 보면 요렇게 이쁘게 담겨 있습니다. 쑥이라 그런지 초록색으로 색깔이 곱습니다. 바로 먹기 좋게 튜브형으로 되어있습니다.



딱 먹기 좋게 생겼습니다. 아침에 이거 따서 바로 먹고 하루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맛은 건강한 맛입니다. ^^;;

아직 며칠 먹어보지 않아서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꾸준히 먹으면 몸이 따뜻해 질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 3년강화사자발쑥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