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꽤 쌀쌀하죠? 아침저녁으로는 춥기까지 합니다.

수족냉증이 있는 저에게는 이맘때쯤이 제일 괴롭습니다. 보일러를 켜기도 애매하고, 집에서 양말을 신고있자니 답답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저에게는 10년 넘게 애용중인 보온 물주머니가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 수족냉증, 생리통에 좋은 보온 물주머니 파쉬(Fashy)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파쉬는 말그대로 보온 물주머니 입니다. 그래서 요즘 나오는 미니 전기장판보다는 사용하기가 조금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계속 파쉬를 고집하는 이유는 건강에 좋기 때문입니다. 전기장판 같은 경우에는 전자파가 나오는데, 파쉬는 보온이기 때문에 건강을 염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용법은 주입구에 뜨거운 물을 넣고 따뜻하게 하고 싶은 부위에 대고 있으면 끝입니다. 참 쉽죠?

특히나 페루모양 파쉬는 특수천이라 그런지 좋은 향기가 솔솔 납니다. 이쁘기도 하구요 !

전 주로 생리통이 심할 때 배위에 대고 있거나, 쌀쌀할 때 발 밑에 대고 있습니다. 생리할 때 배 위에 파쉬를 놓아두면, 배가 따뜻해져서 통증이 좀 낫더라구요. 그리고 추울 때는 임시방편으로 이불 속에 넣고 있으면 따뜻해지기도 합니다.

다용도로 사용하기 좋은 보온 물주머니 파쉬 추천합니다. 가격은 10,000~30,000 원대로 다양 한 것 같습니다. 네이버에 검색하면 직구도 저렴하게 있으니 한번 장만해 보세요.

오늘의 포스팅 수족냉증, 생리통에 좋은 보온 물주머니 파쉬(Fashy)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