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트지와 페인트로 싱크대 리폼하기 편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주말에는 시트지로 문짝만 발라주었구요, (시트지 문짝 리폼 편 http://sweetbongbong.tistory.com/140 )

어제는 페인트 작업으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이건 시트지 문짝 리폼만 하고 난 마지막 모습입니다.



깔끔해 보이긴 하지만, 옆에 체리색들이 마구마구 신경쓰입니다. 월요일에 페인트가 배달되어서 참지 못하고 화요일에 혼자 5호기로 향했습니다.



페인트 마스킹 테이프 트레이 젯소 페인트 붓 롤러 신문지를 들고 향했습니다.



페인트칠보다 더 힘들다는 마스킹 테이프 작업입니다. ㅋㅋㅋ 싱크대 할 때는 괜찮았는데 몰딩할 때는 힘들었습니다.

마스킹 테이프 작업을꼼꼼히 해줍니다.



위에도 꼼꼼하게 붙여 줍니다.




넓이가 큰 부분은 롤러로 밀어주고, 롤러가 닿지 않는 부분은 붓을 꼼꼼하게 칠해 줍니다. 위 사진은 젯소로 한번 칠한 상태입니다. 체리색이 얼추 가려지고 있습니다.



젯소를 칠한 상태입니다. 칠하던 중이라 그런 지 아직도 곳곳에 체리색이 보입니다. 주방은 폭탄 맞은 상태네요. ㅋㅋㅋㅋ

젯소 1회 + 페인트칠 2회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몰딩과 같이 작업해서 그런 지 하루종일 했습니다. 덕분에 오늘 여기저기 안 아픈데가 없습니다. ㅠㅠ


마무리 사진 보기 전에 비포 사진 부터 먼저 보고 가겠습니다.


체리색의 칙칙한 싱크대가 화사한 화이트로 바뀌었습니다. 초록색의 타일도 신경쓰여 타일작업을 할 예정인데, 할일이 태산이네요.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