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어제는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를 보러 오랜만에 세종 CGV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몰리브상가에 도착했는데 텅텅 비었던 상가에 입점을 많이 했더라구요.

주차장에도 자리가 없어서 살짝 당황했습니다.

몰리브 상가에 도착해서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 티케팅을 하고 6층 식당가로 향했습니다.

(브리짓존스의 베이비 강추합니다 ! 박장대소하며서 봤어요:-) )


오늘의 맛집은 '코메코메식당'입니다.

몰리브상가 6층에 위치한 코메코메식당은 일본식 돈부리 식당입니다.

 


인테리어를 보시면 이렇게 깔끔하고 일본분위기로 되어 있습니다. 테이블은 테이블형식과 바 형식으로 되어 있어 혼술이나 혼밥하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전 Bar 자리에 앉았는데, 앞에 요렇게 귀여운 술병 들이 즐비하고 있었습니다. 돈부리 먹을 때는 비비지 말고 수저에 조금씩 담아서 먹으라는 팁도 적혀져 있습니다.



메뉴를 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돈부리와 간단한 맥주가 있습니다. 가겨도 적당하고 혼술과 혼밥하기 좋은 돈부리 + 맥주 세트가 눈에 뜁니다. 코메코메식당에서는 노르웨이산 생연어를 맞볼 수 있다고 해서 샤케동+아사히생맥주 세트와 와규 스테키동을 시켜 보았습니다.

특이하게 일본돈부리전문점인데 감바스도 팔더라구요. 술안주용인 것 같은데 전 시간이 없어서 못 먹었습니다만, 간단히 맥주마시러 오기에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금요일에는 11시까지 연장 영업하니 간단히 맥주마시러 올 때 좋을 것 같아요. 



기본 반찬과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전체적으로 시큼상큼새콤 합니다. 그릇이 다 달라서 그릇보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세트에 포함된 아사히 생맥주가 나왔습니다. 이 맥주가 어찌나 그렇게 맛있던지 ! 다음에 감바스와 함께 맥주 한잔 하러 올 계획입니다.

한잔만 시켜서 둘이 갈라먹어서 그런지 맥주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참고로 세트에 있는 아사히 생맥주는 클라우드 생맥주와 대체가 되니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연어사케동이 나왔습니다. 생연어라 그런지 윤기가 촤르르르 합니다. 맥주가 맛있어서 요리가 나오기도 전에 저만큼 먹어버렸습니다. ㅋㅋㅋ



와규스테키동입니다. 비쥬얼이 끝내줍니다. 전체적인 평으로 보자면 음식이 깔끔하고 괜찮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와규스테키동보다는 연어사케동이 더 맛있었습니다. 이건 연어를 사랑하는 제 편향적인 입맛일수도 있습니다.

다만, 저녁식사 시간에 갔더니 작은 가게에 사람이 너무 붐볐습니다. ㅜㅜ 신기하게 8시가 지나니까 손님이 썰물처럼 빠져나가더라구요.

조용하게 혼술을 하시고 싶으신 분이라면 금요일 8시 이후에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맛도 깔끔하고 가격도 조용하고 맥주도 맛있는 세종시 맛집 코메코메식당 추천합니다. 연어를 좋아하고 혼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더 추천드립니다. 


주소는 세종 도움1로 108 몰리브 6층 621호 입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