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다녀온 창원 성주동 맛집 두총각 닭갈비와 창원 성주동 술집 이태원 에 대해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1차는 두총각 닭갈비 2차는 이태원으로 다녀왔습니다. 성주동이 크지 않아서 맛집이 모여있으니 주차하고 술먹기 참 좋았습니다.


창원 성주동 맛집 두총각 닭갈비



메뉴입니다. 메뉴는 간단합니다. 닭갈비로 승부를 보는 닭갈비만을 위한 메뉴입니다.

중간 매운맛은 신라면보다 조금 매운 정도라고 하셨는데, 그 정도까지 매운 것 같진 않았습니다. 매운 닭갈비를 원하신다면 매운맛으로 추천드립니다.


안타깝게 사람이 많아서 내부 찍은 모습에 다 사람이 찍혀있습니다. 내부는 깔끔합니다. 테이블식과 좌식이 함께 있구요. 새로 생긴 지 얼마 안되서 그런 지 홀 모습이 청결해 보입니다.

한 쪽에 보면 두총각에서는 남은 음식 포장이 가능하다고 되어있습니다. 치품밥와 닭갈비+모짜렐라 치즈 가 주메뉴인 것 같아 닭갈비+모짜렐라 치즈 중간 매운밥을 시켜보았습니다. 저흰 3명이서 갔는데 2인분 +사리 시키니 딱 맞았어요. 양이 많습니다.



기본 찬입니다. 깔끔합니다. 저 국물김치가 시원하니 맛있어서 한 그릇 클리어 했습니다. ㅋㅋㅋ

닭갈비는 편하게 직원분들이 닭갈비를 볶아주셔서 저희는 손 하나 까딱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직원분들이 구워주거나 볶아주는 곳이 좋더라구요.


닭갈비와 모짜렐라 치즈 사리의 모습입니다. 너무 빨리 찍다보니 치즈가 아직 녹지 않았네요. 닭갈비와 치즈를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서 소와 닭갈비를 먹으며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깔끔한 홀에 맛도 양도 훌륭한 창원 성주동 맛집 두총각 닭갈비, 추천합니다. !


주소는 경남 창원시 성산구 성주동 124 3층 304호 입니다. 건물 옆에 공영주차장도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합니다. 




창원 성주동 술집 이태원


2차로 간 창원 성주동 술집 이태원입니다. 이태원은 오후 7시 전까지는 식사류가 가능하고, 7시 이후 부터는 식사류가 불가능합니다.



인기안주 BEST 입니다. 명품 오뎅탕과 존슨 부대찌개, 나가사키 짬뽕 같이 소주에 먹으면 좋은 안주들도 있고 연어날씨알쌈 흑돼지 탕수육과 같이 맥주에 먹어도 맛있는 안주들도 있습니다. 술 생각 나게 만드는 메뉴들이네요.^^



메뉴판이 참 아기자기 합니다. 그림과 짧은 설명으로 어떤 메뉴인 지 판단을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지인의 추천으로 간건데 메뉴가 다 맛있어서 술이 술술 들어간다고 합니다.


저희는 1차로 배가 어느정도 부르기 때문에, 새우튀김과 아사히 생맥주, 그리고 계란말이를 시켰습니다.



계란말이는 일본식이었습니다. 카스테라 먹는 맛과 비슷해서 입에서 살살 녹았습니다.



새우튀김과 아사히 생맥주입니다. 아사히 생맥주는 3잔 시키면 1잔이 더 나오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술도 맛있고 안주도 맛있는 창원 성주동 술집 이태원 추천합니다.


주소는 경남 창원시 성산구 삼정자로51번길 7 대암빌딩 105호 입니다.



창원 성주동 맛집/술집 두총각 닭갈비/이태원 포스팅이었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