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날씨가 선선하네요. 오늘은 아침부터 브런치가 먹고 싶어서, 관평동 브런치 맛집 라븐(LAVEN)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인테리어 사진을 찍진 못했지만 콘크리트와 목재가 섞인 작지만 앤틱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습니다.


메뉴에는 브런치가게에서 볼 수 있는 메뉴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대표메뉴는 에그베네딕트인 것 같구요. 세트를 시키면 아메리카노가 천원에 ! 



저는 에그베네딕트와 오믈렛을 시켰는데, 맛있었어요. 급하게 먹고 오느라 다른 사진은 못 찍었어요.

맛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관평동에서 브런치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다만, 주말 아침에 갔는데 사람이 많았어요. 후질그레한 차림으로 갔는데 사람이 많아서 조금 부끄러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관평동 브런치 맛집이라 소문나서 그런가봐요.


라븐 주소는 대전 유성구 관들1길 54-2  전화번호는 042-936-4000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