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고양이 닭가슴살 추천 헬로도기 입니다.

사실 제가 산 건 아니고 봄이 중성화 수술 하고나서, 병원에서 애기 고생했다고 주셨는데 반응이 좋아서 추천글 올립니다.



헬로도기 그대로 닭가슴살 400g 입니다. 강아지 그림이 그려 있어서 고양이용이 아닌 줄 알았는데 고양이도 먹여도 된다고 합니다.

보라색 포장이 강렬합니다. 밑에 보면 신선한 닭가슴살만을 엄선하여 만든 고단백 저지방 영양간식이라고 적혀 있는데 믿어도 되는 거겠죠?

소비자 가격은 10,000원 내외 인 것 같습니다.



유통기한은 18개월 이후라고 합니다. 급여량은 견종, 활동수준, 환경, 온도 및 기후 변화에 따라서 변경해 주면 된다고 합니다.

보통 2.5Kg~4.5Kg 정도면 40g 을 1일 권장 급여량을 정하고 있습니다. 봄이는 4Kg 이니 권장량은 40g 입니다.



개봉 해 보면 이렇게 작게 다시 진공 포장되어 있고, 400g 이 총 10개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한 개의 40g 인가봅니다.

그럼 봄이는 하루에 한개만 줘야 하나 봅니다.



접시에 올려놓으니 크기는 이 정도 됩니다.



먹기좋게 찢어 보았습니다. 중성화 후에 먹는 약을 뿌려줬습니다. 사실 중성화 후에 봄이가 오자마자 밥그릇으로 달려갔는데  금식이라 2시간 후에 밥을 줬더니 다시 입맛이 없는지 밥도 안먹고 물도 안 먹는 겁니다. 걱정이 되서 닭가슴살 포장을 뜯었는데, 뜯자마자 아픈 몸을 이끌고 달려왔다죠....................



처음 먹어보는 닭가슴살이 너무 맛있나 봅니다. 금새 달려듭니다.



정신없이 먹고, 설거지까지 마쳤습니다. 닭가슴살 먹고 얼른 기운을 차렸으면 좋겠습니다.

고양이 닭가슴살 추천 헬로도기 오늘의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