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면세챤스로 산 나스 오르가즘 블러셔에 추천 짧은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뷰티블로거가 아니기 때문에 그냥 느낀 대로만 쓰겠습니다.



외관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작습니다. 용량이 4.8G 이라고 하는데 가격은 40,000원 입니다. 후덜덜합니다.

면세챤스 있으신 분들은 꼭 면세로 구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열어보았습니다. NARS 시그니쳐가 있습니다. 사용해 보니까 금방 지저분해지다는 느낌입니다. 몇 번 안 썼는데 가루가 벌써 여기저기 날립니다. 제가 잘못 써서 그런가요......?



확대해 보았습니다. 이 사진의 색깔이 가장 실제색과 가깝습니다. 동생한테 보여주니 생각보다 어둡네 라고 하더라구요.

핑크와 금색 펄이 섞인 느낌입니다. 발색샷은 부끄러워서 넣지는 않았습니다만 찰떡같이 잘 받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웜톤이라서 핑크가 안 받을꺼라 생각했는데, 웜톤한테도 잘 어울립니다. 

자연스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연출되는 나스 오르가즘 블러셔 추천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