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것저것 리뷰

최신 미드 추천

cattree 2016. 9. 30. 12:49

첫번째 미드 추천에 있어 두번째 미드 추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집에 앉아서 미드만 보게 되니 추천 하는 미드만 늘어나네요. ㅋㅋㅋㅋㅋ 좋은 건지 나쁜건지..




1. 기묘한 이야기(Strange things)

2016년도에 넷플릭스에서 대박이 난 미드입니다.

더퍼 형제와 숀 레비 감독이 제작한 SF 공포 드라마입니다.

출연진은 위노나 라이더, 데이비드 하버, 핀 울프하드, 밀리 보비 브라운, 가텐 마타라초, 케일럽 매클로플린, 내털리 다이어, 찰리 히턴 등입니다. 80년대를 배경으로 어떤 마을에서 벌어진 실종사건을 두고 일어나는 괴이한 이야기를 풀어갑니다.

제가 좋아하는 관전 포인트는 두가지 입니다. 

아역들의 연기가 너무 자연스럽고 귀엽습니다. 딱 그 나이대 소년들의 대화 내용이고 연기도 잘해서 정말 굿굿입니다. (반지의 제왕이야기 등등) 그리고 위노나 라이더의 미친 연기력 !!!!!!!!! 처음에는 위노나 라이더인 지 몰랐는데, 나중에 출연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이쁜 이미지로만 박혀있던 위노나 라이더의 연기력도 볼만 합니다.

시즌 1은 8개의 에피소드로 시즌 종료하였습니다. 너무 재밌어서 저는 하루종일 몰아봤습니다. 넷플릭스 처음 가입하면 한달 무료이니 몰아보기 하실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미드입니다.



2. 하우투겟어웨이위드머더 (How to get away with murder)

2014년 가장 인기를 끌었던 미드로 비올라 데이비스, 빌리 브라운, 앨프리드 이넉, 잭 팔라히 등이 출연하였습니다.

미드에는 범죄수사물이 많습니다. 보통 천재형사나 팀의 형사팀의 이야기로 이야기를 꾸려나가는데, 하우투겟어웨이위드머더는 배경이 새롭습니다.

법학과교수와 동시에 변호사를 맡고 있는 애널리스키팅이 자신의 수업에서 우수한 학생을 뽑아 팀을 만듭니다.

변호사로서 어떻게 변호인의 살인혐의를 변호할 것인가를 가르치다가 자신의 팀이 실제 살인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겪는 에피소드를 풀어나갑니다. 연출이 감각적이여서 사건이 쉴 새 없이 휘몰아 쳐서 몰입도가 높습니다.

시즌 2가 마지막이었고, 현재 미국에서 시즌 3 가 방영중입니다. 범죄물을 좋아하시는 분, 몰입도가 높은 미드를 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역시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습니다.




3. 언브레이커블 키미 슈미트 (Unbreakable kimmy schmit)

최근에 보고 있는 미드입니다. 시트콤인데요, 사이비 집단에 걸려 15년동안 땅굴에서 살다가 나온 주인공이 뉴욕에서 겪게 되는 에피소드를 풀어나갑니다. SNL과 30s Rock 의 작가였던 티나페이(Tina Fey) 의 작품이여서 기대를 한몸에 받았던 미드라고 합니다.

엘리 캠퍼, 타이터스 버지스, 제이 크라코브스키 등이 출연하고 시즌 1 후반 부터는 한국계 헐리우드 배우 이기홍님도 출연한다고 합니다.

가볍게 보기 좋고 영어 공부하기에도 좋은 미드 인 것 같습니다. 시즌 2까지 방영하였고 2017년에 시즌 3 방영 예정이라고 합니다.




4. 하우스(House M.D)

고전 미드 하우스 입니다. 시즌 8까지 방영하며 인기 있었던 드라마입니다.

휴로리, 제임스 윌슨, 에릭 포어맨, 제시카 애덤스 등이 출연했습니다. 닥터 하우스는 사람을 믿지 않지만 천재적인 능력으로 진단학과를 이끌며 희귀병을 알아내고 치료해내는 의사입니다.

닥터 하우스의 캐릭터가 너무 매력적이고, 등장인물 하나하나가 입체적입니다.

한 에피소드 당 하나의 이야기로 이끌어 가며, 헐리우드 배우들의 신인 시절 때 에피소드 등장인물로 출연하기도 해서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저는 두번째 복습하고 있는데 역시 구관이 명관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독특한 캐릭터를 좋아하시는 분들, 메디컬 의학 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5. 브레이킹배드(Breaking bad)

브배 폐인을 양상 시켰던 브레이킹배드 !

시즌 5로 종영한지가 한참 지났는데도 아직도 회자 되고 있습니다.

노벨물리학 상을 받을 정도로 유망했던 화학 선생님이 폐암판정을 받으면서 일어나는 이야기 입니다.

폐암판정을 받고 자신이 가르쳤던 제자 와 함께 마약상이 되는 이야기 입니다. 끊임업이 벌어지는 사건사고로 몰입도가 굉장합니다.

날잡고 한꺼번에 몰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상으로 미드 추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