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동산

7호기 매수 완료 !

cattree 2017. 4. 3. 15:34

2017년이 되고 나서도 벌써 4달이 지났습니다 ! 순식간에 지나가는 시간 ㅠㅠ

이번년도 목표는 월세 300만원 만들기와 집 10채 세팅하기 였는데 지켜질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3월달까지는 이사준비와 돈맥경화로 발이 묶여 투자를 하지 못해 몸이 근질근질 !

마침 작년에 알아보던 단지를 다시 찾아보더 중에 월세가 하나도 없다는 부동산의 말에 2개 정도 세팅하려고 출격했습니다.


작년처럼 저렴한 가격은 별로 없어서 1개만 하기로 하고 계약서 쓰고 왔습니다.



이미 공실이라 수리하기에는 좋은 것 같습니다. 

아 정말 체리색의 저주............ 페인트칠하기 싫은데, 보는 집들마다 체리색을 피할 수가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모델링 후 빨리 월세가 나가길 바라면서, 이번주부터 강행군 시작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