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면세점에서 꼭 사야 할 것에 대해서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해외여행 가기 전에 우리의 마음을 설레이게 하는 그것, 바로 면세점입니다.

면세점은 인터넷면세점에서 쿠폰과 적립금을 받아서 이용하는 게 제일 저렴한 것 같습니다. 시간을 잘 맞춰서 타임 세일 때 사면 더 할인이 되니 꼭 예의주시 하시기 바랍니다.




1. 에스티로더 갈색병

스테디 셀러 입니다. 에스티로더 갈색병은 한번 썼을 땐 그냥 그랬는데, 다른 걸로 갈아타니 효과가 드러나서 다시 갈색병으로 돌아오게 되더라구요. 면세찬스에 쟁여놓아 봅시다.

2. 로라메르시에 진저

요즘 핫한 섀도우입니다. 저도 이번에 나갈 때 살려고 기다렸는데 재입고가 안 풀려서 못샀습니다. 갈색웜톤이 바르면 찰떡같이 발린다는 섀도우인데, 재고가 있다면 꼭 장바구니에 담아두세요.

3. 로라메르시에 피니싱 파우더

많은 분들의 인생템입니다. 화장을 다하고 얼굴에 살짝 쓸어주면 유분기를 잡아주면서 화장이 무너지지 않게 해줍니다.

피니싱을 한것과 안 한것이 차이가 많이 나서, 한번 사용하기 시작하면 멈출 수가 없다고 합니다.

4. 겔랑 립스틱 섹시코랄

면세점에서는 립스틱을 하나씩 사는 게 기분전환도 되고 좋은 것 같습니다. 특히 겔랑 같은 경우는 면세가가 아닐 경우 부담스러운 가격이라 면세챤스가 왔을 때 하나씩 지르는데요. 물론 개개인의 톤마다 다르겟지만 겔랑 립스틱 중 유명한 섹시코랄을 살포시 추천해 드립니다.

이것 역시 유명템이라 재입고가 안 풀려서 못 샀습니다. ㅜㅜ

5. 슈에무라 하드포뮬라

한낱 연필 인 주제에 3만원대의 몸값을 자랑하는 하드포뮬라입니다. 그렇지만 자연스럽게 눈썹을 잘 그릴 수 있기 때문에 인기있는 아이템입니다. 뭉치지도 않고 균일하게 잘 그려진다고 합니다.

6. 스와로브스키

스와로브스키 악세사리는 면세를 통해 사면 훨씬 싸게 살 수 있다고 합니다. 여행가는 데 기분 좋게 악세사리 하나 사서 걸고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7. 다니엘웰링턴 시계

요즘 많이 차고 다니시는 시계 입니다. 캐쥬얼시계로 무엇을 입어도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10만원대의 중저가로 심플하고 이뻐서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8. 클라리소닉 미아2

클라리소닉을 하기 전에는 진짜 세수가 아니였다는 말이 있습니다. ㅋㅋㅋ 세안을 도와주는 진동브러쉬로 클라리소닉을 사용하면 블랙헤드나 화이트헤드가 줄어드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클라리소닉은 타임세일을 많이 하기 때문에 기다렸다가 타임세일 할 때 구입하면 10만원 미만까지도 할인이 가능합니다.

9. 나스 돌체비타

돌체비타도 참 사기 어려운 아이템 중에 하나입니다. 이 녀석도 재입고가 풀리지 않아서 결국 구매에 실패하였습니다.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데일리로 많이 사용하시는 립 펜슬입니다. 단품으로 사용해도 이쁘고 다른 제품과 믹스해서 발라도 이쁜 이래저래 이쁜 나스 돌체비타입니다.

10. 향수

향수도 면세점에서 세일이 많기 때문에 하나씩 사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소녀스러운 향을 좋아해서 끌로에 사랑합니다.

11. 디올 립글로우

스테디템입니다. 김연아 립스틱으로 유명해진 아이템입니다. 바르면 자연스럽게 발색이 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립글로우만 바르면 아픈 사람처럼 보여서 저랑 맞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12. 정관장 홍삼

부모님께 여행 선물로 드리기 좋습니다. 어느 면세점이나 입점해 있는 것 같아서 찾기는 쉬우실 겁니다.

13. 롱샴

국민 가방 롱샴입니다. 막 들고다니기에도 좋고 짐도 많이 들어가서 데일리로 들고다니기 좋습니다.

가격도 나름 착하기 때문에, 면세점에서 장만하시고 편하게 들고다니면 좋을 것 같습니다.

14. 나스 오르가즘

이름때문에 아는분한테 면세 부탁하기 어려운 아이템입니다.ㅋㅋㅋ

이것도 인기템이라 마지막날 재입고가 되어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핑크빛에 펄감이 있는 블러셔 있는데 한번 쓱 발라주기만 해도 생기가 돕니다. 지속력도 괜찮으니 면세챤스로 한번 사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면세점에서 살것은 많은데 600달러 밖에 안되는 면세한도때문에 속상하시죠? 알짜 아이템 사셔서 꼭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뿌듯한 면세 쇼핑으로 여행 내내 기분 좋으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늘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