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것저것 리뷰

포켓몬고 한국상륙!

cattree 2017. 1. 25. 11:58
한때 열풍이불었단 포켓몬고가 드디어 한국어 상륙했다고 합니다. 다운 안된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던데 전 무난히 다운 받았습니다.

게임방법은 쉬습니다. 걸어다니면서 마주친 포켓몬들을 잡으면 됩니다. 강화시키고 진화시키는 것도 있는데 저는 아직 안해봤습니다.  ㅋㄱㅋㅋㄱㅋ

요렇게 포케몬들과 마주칩니다. 전 흔하디 흔한 발챙이 입니다 ㅜㅜ 피카츄 잡고 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요런식으로 잡으면서 레벨도 올리고 진화도 시키는 건가 봅니다. 걸어다니다 보면 운동도 되고 일석이조! 그런데 폰만보고 걸어다니다가 사고도 많이 난다고 하니 조심하여야 합니다. 별거 아닌 것 같은데 재밌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