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며칠 전 입주박람회 갔다가 음식물 분쇄기라는 신세계를 발견했는데, 가격의 압박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공동구매로 진행되어 할인을 한 가격이 120 만원.... ㅠㅠ 남편은 당장 계약하자고 하는데 아무래도 직구가 있을 것 같아서 찾아보니 역시나 직구가 훨 쌉니다. 반의 반 가격으로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인터넷으로 구매하였습니다.


그리고 오늘 주문했던 웨이스트킹 8000(Waste king) 이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박스는 이런 모습입니다. 첫 이미지는 생각보다 크다... ㅋㅋㅋㅋㅋㅋ



봄이가 4KG 우량고양이인데, 비슷한 크기입니다. 크기 비교해 보시고 너무 크시다 싶으면 8000보다 한단계 작은 걸 구매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3300 과 8000을 많이 쓰는데, 둘 다 가정용으로 사용하기엔 문제 없다고 합니다.



미국 내수용 웨이스트킹 8000 은 이렇게 왕관 모양을 하고 있고, 110볼트 입니다. (저는 변압기를 사용할 예정입니다.) 혹시라도 왕관모양을 하고 있는데 220 볼트이면 가품이라고 합니다. 지구본 모양을 하고 있는 수출용도 있다고 하네요. 그건 220볼트가 맞다고 합니다.

중국산 짝퉁도 있다고 하니, 구매 시 주의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사 날짜가 3월 초라 그 때까지는 고이 모셔놔야 할 듯 합니다. 설치 후 사용기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