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사랑 LG 로보킹을 포스팅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혼수해 온 것 중에 제일 잘해 온 것같은 로봇청소기 LG 로보킹입니다.



그 날 재고가 없어서 남아있는 붉은 색으로 샀는데, 디자인은 무난 한 것 같습니다. 크기도 적당해서 너무 큰 자리를 차지하거나 보기 싫지는 않습니다. 저는 게으른 불량 주부라 쓸고닦고를 잘 안하는데요..........  집에 있는 큰 물건들을 모두 정돈해 놓고 로보킹을 돌리면 자기가 알아서 청소를 하니 정말 좋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만, 청소기를 돌리기 전에 정리정돈은 모두 해 놓고 해야 청소기가 알아서 청소를 합니다. 아주 깔끔하신 분들은 로봇 청소기하고 나서도 다시 청소를 한다고 하시는 데 전 이래 저래 만족입니다. 나름 구석구석 돌아다니면서 청소를 해서 시간도 절약되고 체력도 절약됩니다.



밑에 물걸레 판도 있어서, 걸레를 빨아서 밑에 부착시키면 물걸레 기능도 작동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청소 기능으로 한번 돌린 후에 물걸레 판 장착 후 한번 더 돌립니다. 그러면 집이 깔끔해 집니다. ^^


청소도 쉽습니다. 앞에 누름 버튼을 눌러준 후 먼지통을 비우고, 아래에  돌림판도 분리해서 제거해 주면 끝입니다. 

사용하기 완전 편한 LG 로보킹 ! 혼수하실 때 강추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