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저번 주말에는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하남 스타필드에 다녀왔습니다.

볼게 많아서 하루종일 심심하지 않다는 하남 스타필드 과연 어떤 모습일지...........??



가는 길입니다. 표지판 위에 스타필드 하남이라고 적혀져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라 그런 지 차가 쪼끔 밀립니다.




하남 스타필드 차가 너무 많아서 주차하는데만 2시간이 넘게 걸린다고 들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주차를 했습니다. 차도 많지만 주차요원도 많고 주차장도 넓어서 잠깐 헤메다 바로 주차했습니다.


멀리서 보이는 스타필드의 모습입니다. 여기는 한쪽은 하남스타필드이고 한쪽은 신세계 백화점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현재 스타필드에서 하교 있는 상품권 행사들은 꼭 스타필드 하남에서 산 것만 인정된 것만 참고 된다고 합니다. 같은 공간에 있다고 신세계 것까지 들고 갔다가 빠꾸 먹었습니다. ㅠㅠ 



안에는 엄청 넓었습니다. 홍콩이나 필리핀의 쇼핑몰이 생각 나기도 하였습니다. 크리스마스라 그런 지 트리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제일 가보고 싶었던 PK Market 입니다. Live to eat 문구가 인상적입니다. 역시 먹기 위해 사는 것은 진리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켓 안에는 장을 볼 수 있는데, 외국과자나 수입맥주, 외국 향신료 등 평소에 마트에서 볼 수 없는 게 많아서 신기했습니다. 이외에도 우리에게 익숙한 피코크 상품과 유명한 이마트 연어도 있습니다.



PK market 안에는 먹자골목처럼 거리가 형성되어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신축이라 다들 감감있게 꾸며져 있어서 외국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 찍기가 힘들었습니다.ㅠㅠ



하남스타필드 맛집이라는 BUTCHER's TABLE 입니다. 작은 매장에 사람이 엄청 많습니다. 밖에 줄까지 서있어서 저희는 패스 했습니다.



메뉴판도 한번 찍어 보았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고 구경한다고 정신 없어서 PK market 밖에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볼거리, 살거리 가 정말 풍성했습니다.

스타필드 내부는 끝이 안보일 정도로 컸고, 안에는 명품관, 스파브랜드, 스포츠용품, 여성브랜드, 남성브랜드 할 것 없이 총집합으로 모아 놓은 느낌이었습니다. 또한 한샘이나 자라홈, 무인양품 등 홈 인테리어 관련 매장도 많아서 구경한다고 정신이 없었습니다.

정말 홀린 것 같이 하루종일 구경하다가 계획없는 지출을 하고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에 영화관과 찜질방(아쿠아필드) 도 있다고 하던데, 다음에는 영화관과 아쿠아필드도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주말이나 연휴에 볼거리, 먹거리, 놀거리를 한꺼번에 즐기고 싶으시다면 하남 스타필드 추천합니다.


위치는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하남스타필드 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