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TV다이 거실장 없는 거실을 만들기 위해, 기사님을 불러보았습니다.



거실장 없는 깔끔한 거실에 꽂혀서 이사오자마자 인터넷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기존의 거실은 요렇게 거실장이 있는 모습입니다. 최근 미니멀리즘이 유행해서 최대한 깔끔한 것이 예뻐보입니다.



중고로 내놓았던 TV다이가 갑자기 팔려서 부랴부랴 기사님께 연락을 드렸습니다. 다행히 그날 오후에 오셔서 바로 설치해 주셨습니다.

혹시나 비싼 TV가 떨어지지 않을까 여쭤봤더니 엄청난 지진이 나지 않는 이상 절대 떨어지지 않는다고 이야기 해주셨습니다.



카펫 같은 걸 까시고 공구를 놓으시더라구요. 신기했습니다. 기회를 틈타 카펫 위에 앉아 있는 봄이.. ㅋㅋㅋㅋㅋ



요렇게 브라켓을 설치해 줍니다.



덩그러니 놓여져 있는 TV의 모습. 60인치 이상은 추가 요금이 붙는데 저희집은 딱 60인치이지만 저렴한 가격에 달아주셨습니다. 셋톱박스 매립 + 벽걸이 설치 동시해 진행해 주셨습니다.



뒷면 브라켓에 IPTV 셋톱박스를 매립한 모습입니다. 매립인지 부착인지 헷갈ㄹ.... 선도 굉장히 깔끔하게 정리해 주셨습니다. 뒷면이 깔끔하네용.



완성된 모습입니다. 훨씬 깔끔하니다. TV가 상하로 움직이는 것이 있고 상하좌우로 움직이는 것이 있다고 하던데, 좌우로는 움직일 일이 없는 것 같아서 상하로 되는 것을 했습니다. 



대전 세종 여기저기 전화해 봤는데 이 곳이 가장 저렴했구요, 결과물도 만족스러웠습니다. 현금영수증 끊어달라고 했더니 10% 부과세 이런 것도 없이 그 자리에서 바로 끊어주셨습니다. 남편이 고맙다고 제주도 크런키랑 요구르트도 챙겨드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전 세종 벽걸이 TV 설치, 셋톱박스 매립 혜현TV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