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네피트 브로우바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날씨가 무척이나 덥습니다. 이 더운 날씨를 덥고 눈썹정리를 위해 베네피트 브로우바에 다녀왔습니다. 원래 앞머리가 있어서 눈썹정리를 안하다가, 앞머리를 기르고 보니 눈썹이 산적이더라구요. 혼자서 해보려다가 눈썹정리를 워낙 안하다 보니 망칠까봐 전문가에게 맡겨 보기로 하였습니다.


브로우바를 이용하려면 반드시 예약을 해야 합니다.

전체지점으로 예약은1588-4059 이고, 대전 갤러리아 베네피트는 042-720-6232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사람이 많아서 하루 전에는 예약을 하셔야 원하는 시간에 방문할 수가 있습니다. (백화점 갔다가 한산해 보여서 바로 하려니까 예약을 꼭 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아마 브로우바만 할 수 있는 직원이 따로 있는 것 같았어요. 낭패 보지 마시고 하루전에 꼭 예약하고 가세요.)





베네피트 매장 일부입니다. 핑크핑크 하네요.

가격은 눈썹은 28,000 원/ 눈썹+립은 36,000 원 입니다.


눈썹정리 하기 전에 사진입니다. 산적같죠? 아, 제가 봐도 너무 심하긴 합니다.

제가 일부런 눈썹을 기른 건 아니고, 브로우바 가기 전에는 눈썹정리 하면 안됩니다.  눈썹을 깍거나 정리하셨다면 꼭 다시 기르시고 가셔야 합니다.




인고의 시간동안 기른 눈썹을 드디어 왁싱 시작합니다. 저는 눈썹+립을 했는데, 둘 다 아픕니다. 뗄 때 눈물이 찔끔났어요.

시간은 10분에서 15분 정도 걸렸던 것 같습니다. 해당 부분인 진정 효과를 위해서 젤도 발라주고, 화장이 닦인 부분도 후속조치를 해줍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눈썹정리 후의 모습니다. 훨씬 깔끔하죠? 원하는 눈썹 모양이 있으면 가서 말씀하시면 해주고요, 저는 그냥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해서 다듬기만 했습니다. 인중은 훨씬 깔끔해 졌습니다. 

계속 하다보면 아픈 것도 덜해지고, 털도 덜 난다고 합니다. 지속기간은 3주 ~4주 정도 입니다.





이번달 키트에는 로션이 들어있습니다. 원래는 이 키트를 사면 추가로 왁싱을 해주는 시스템이에요. 

키트 안에는 왁싱을 할 수 있는 구성품이 들어가 있고 추가로 마스카라, 로션 같은 샘플(?)이 들어있습니다.

여름에 파우치로 들고 다니기도 좋습니다.

눈썹을 혼자 정리하는 분도 많지만, 저처럼 저주 받은 손재주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베네피트 브로우바를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한 번 가기 시작했더니, 한달에 한번 정도 계속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베네피트 매장 중에서도 브로우바가 있는 매장이 있고 없는 매장이 있으니, 미리미리 검색해 보고 가세요.

베네피트 홈페이지에서 모두 검색이 가능합니다.


https://www.benefitcosmetics.com/kr/ko/find-a-store


혼자서 눈썹정리를 못하시겠는 분, 처음 눈썹정리를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은 마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