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말 내내 삼겹살이 먹고 싶어서 징징거리다가 삼겹살 배달도 있다길레 시켜먹어보았다.

바로 구워먹는 게 맛있지만 치우기도 귀찮고 준비하기도 귀찮고 해서 그냥 시켜먹어봄 ! ㅋㅋ

60분 이내에 배달온다고 하더니 30분 정도에 배달이 왔다. 배달비는 4,000원이던데 좀 비싼 것 같다. 

아무튼 봉지에 맛있게 드시고 리뷰 남겨주세요 라고 되어있는데 되게 센스 있어 보였다 ㅋㅋㅋㅋ

소금구이 400g 세트를 시켰다. 지금 이벤트 중이라 100g 추가시켜주시더라.

보온용기에는 저렇게 메모가 적혀져 있다. 보온용기에 고기랑 밥이랑 된장찌개가 와서 뜨끈뜨끈하게 먹을 수 있어 참 좋은 것 같다.

고기랑 밥이라 된장찌개. 된장찌개가 참 맛있었다. 소주 한잔에 된장찌개에 고기랑 먹으니 꿀맛 ㅋㅋㅋㅋ

파채도 왔고

사이드디시도 왔다. 마늘 네개는 좀 충격적이었음....

매운 소스도 함께 왔었는데 고기 찍어먹으니 맛있었다. 느끼함도 잡아주고 매운 거 좋아하는 분이면 좋아하실 듯 ㅋㅋ

고기고기 +_+

 

개인적으로 세종시에서 시켜먹은 배달삼겹살 중에 고기는 제일 맛있었던 것 같다.

아쉬운 건 배달료가 너무 비싸다는 것 ㅠㅠ  그래도 아마 생각날 때 다시 시켜먹을 것 같다.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