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집에서 소주한잔 먹고 싶어서 고민하다가 신규에 떳길레 주문해 보았다.

꼬막을 좋아하긴 하지만 즐겨먹지는 않는 편.

먹는다고 정신없어서 전체샷도 못찍었다. 나는 고기파라 고기도 먹고싶어서 꼬막삼함을 시켰다 ㅋㅋㅋ

구성은 살짝살짝 보이는 저게 다이다. 콩나물국 꼬막 차슈 각종 양념 그리고 소면까지. 주먹밥은 리뷰이벤트로 받았던 것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

결론은 완전 강추다.

세종시에서 배달음식 강추할 만한 데가 별로 없었는데 여기는 JMT zzzzzzz

꼬막도 맛있고 차슈도 완전 부드럽다. 마지막에 꼬막양념에다 소면까지 비벼먹으니 완전 배부르게 잘 먹었다.

술이 완전 술술 잘 넘어가더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