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외국맥주 수입맥주 4종 추천

cattree 2016. 12. 26. 12:52

안녕하세요


오늘은 외국맥주 수입맥주 추천하도록 하겠습니다.

하남 스타필드에 다녀왔는데, 세계 수입 맥주가 많아서 행복했습니다.



오늘 소개할 외국맥주 세계맥주는 인디카 IPA (Indica) 빅웨이브(Big wave) 텐저린(Tangerine) 볼라스트포인트 (Ballast point) 총 4개의 수입맥주입니다. 맥주병도 부지 이쁘죠? 하나하나 다 모으고 싶습니다.



먼저 인디카 IAP 입니다. 처음 마셨을 때 조금 쌉싸름한 맛이 강합니다. 처음 마셨을 때 조금 쎄다 라는 생각을 할 수 있지만 끝맛은 담백합니다. 저희 남편의 페이보릿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사랑하는 빅웨이브입니다.  사악한 가격때문에 자주는 못먹지만 요즘에 이마트에 3병에 만원 행사를 한다고 하니 좋아하시는 분들은 쟁여놓으셔도 좋을 듯 합니다. 빅웨이브는 서퍼들이 서핑을 하고 나서 먹는 맥주로 마케팅을 한다고 하는데 실제로 청량함이 느껴지는 맥주입니다. 가볍고 달큰하고 청량감이 느껴지는 맥주입니다. 인디카는 남성들이 좋아할 것 같다면 빅웨이브는 여성분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텐저린입니다. 이 맥주는 바쿠스에서 코로나리따처럼 생겼지만 귤향이 나는 칵테일(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을 먹을 때 너무 맛있어서 알게 된 맥주입니다. 실제료 진하게 귤향이 나는 맥주로 탄산 귤음료수 같은 느낌도 납니다. 가볍게 달달한 게 먹고 싶을 때 추천하고 싶은 수입맥주입니다. 그래도 알콜은 5.5% 나 된다는 사실 !



다음은 볼라스트 포인트입니다. 요건 알콜도 7%로 쎕니다. 미국산 IPA로 인디카보다 쎈 맛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쎄서 별로 였습니다만 드래프트 맥주를 즐기시는 분들에겐 추천합니다. 홉의 쓴 맛이 강하게 느껴지고 무겁고 중후한 맛입니다. 제가 맥알못이라 그런 것일수도.......


더 많은 세계맥주 수입맥주 외국맥주를 추천해드리고 싶은 봄이의 오늘의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잔금치르고 왔어요 ^^  (0) 2017.01.17
근황  (0) 2017.01.15
감바스 만들기  (0) 2016.12.26
페인트택배 +마스킹테이프로 고양이 놀리기  (0) 2016.11.29
불면증 치료법과 불면증에 좋은 음식  (0) 2016.11.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