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몰아보기 좋은 TVN 드라마 추천

cattree 2016. 11. 22. 15:49

안녕하세요


몰아보기 좋은 TVN 드라마 추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예전에 혼자 살 때 주말에 뒹굴뒹굴하면서 맛있는 거 쌓아놓고, 드라마 몰아보기를 즐겨하였습니다.

요즘은 나름 바빠서, 드라마 몰아보기를 잘 하지는 않는데 오랜만에 생각나서 드라마 추천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쁘다고 하지만, 매일 드라마 시청하는 1人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1. 막돼먹은 영애씨 전편

제가 사랑하는 막돼먹은 영애씨 ! 2007년 시즌 1으로 시작해서 현재 시즌 15까지 사랑받고 있는 장수 프로그램입니다. 지금의 TVN 이 되기 까지 지탱해줬던 개국 공신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뚱뚱하고 이쁘지 않은 노처녀 영애의 고군분투 인생을 그린 이야기입니다.

중소기업의 쥐꼬리만한 월급, 보기싫은 진상 상사들 등 현실을 잘 반영하고 있어 더욱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다만, 꽃미남들과의 사랑을 독차지 하는 영애언니는 현실반영이 필요할 듯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뚱뚱하지만 사랑스럽고 속깊은 막돼먹은 영애씨의 이야기는 어떻게 진행될 지 궁굼합니다.


2. 로맨스가 필요해 2

이진욱과 정유미의 매력이 돋보이는 드라마입니다. 2012년 작품인데도 불구하고 다시 볼 때마다 설레여서 발이 동동 굴려지는 드라마입니다.

오랜 연애 끝에 친구로 남게 된 주진욱과 정유미, 그리고 정유미의 새로운 남자친구 김지석의 등장으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이진욱의 미모가 폭발하는 드라마라고 생각하구요,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은 김지석 역할이 정말 멋진 역할이었는데, 매력이 다 나타난 것 같지 않아서 안타깝습니다. 아기자기하고 설레이는 드라마를 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3. 연애의 발견

정유미의 두번째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로맨스가 필요해 작가와 뭉쳐서 그런지, 플롯이 비슷하다고 느껴지기도 합니다.

오래 사겼던 구남친과 헤어진 후 우연한 계기로 다시 만나게 된 이야기입니다. 이 드라마를 보면서 대학교 때 사겼던 구남친 생각이 많이 났습니다. 본격 구남친 생각나는 드라마입니다. ㅋㅋㅋㅋㅋ 대학교 때 서툴고 철없던 연애 이야기가 공감이 많이 되었습니다.


4. 응급남녀

이혼한 남녀의 전쟁같은 러브스토리입니다. 초반에 재밌게 봤는데 뒤로 갈수록 흐지부지했던 기억이 나지만, 초반에는 정말 재밌습니다. ㅋㅋㅋ


5. 시그널

명품 드라마 시그널 ! 현재와 과거를 소통하게 해주는 무전기로 함께 사건을 풀어가는 이야기입니다.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의 합이 참 좋습니다. 사건 하나하나가 무섭기도 하고 급박합니다. 아무 생각 없이 첫 화만 보고 빠져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대본 자체가 탄탄하기 때문에 수사물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라도 좋아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시즌 2 가 나오길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6.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가 나와서 화제가 되었던 드라마입니다. 어렸을 때 결혼을 빨리 하게 되서 억압된 결혼생활을 하다 다시 대학을 가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입니다. 스트레스 안받고 가볍게 보기 좋은 드라마 입니다.


7. 혼술남녀

요즘 혼술하는 사람이 많아 드라마 이름도 혼술남녀라는 것이 나왔습니다. ㅋㅋㅋ

혼술을 테마로 신림동 학원가에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전 주연 배우들보다 조연 수험생 3인방 이야기가 더 재밌었습니다.

샤이니 키의 오리지날 대구 사투리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8. 또 오해영

초반에 정말 재미있었던 드라마입니다. 식샤합시다2에 나왔던 서현진이 나와서 보기 시작했습니다. 이름은 같지만 킹카였던 친구와 쩌리였던 주인공의 이야기입니다. 서현진의 실생활 연기가 돋보였지만 회차가 갈수록 안드로메다로 가는 느낌이 들어 조금 아쉬웠습니다. ㅠㅠ


이상으로 몰아보기 좋은 TVN 드라마 추천 오늘의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