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며칠 전 지인에게서 카카오톡으로 선물이 왔습니다.

요새 카톡으로 선물 많이 주고 받으시죠? 카톡 선물보내기 기능 중에서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몰라도 배송이 가능하단 점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주는 사람이 보내고 받는 사람이 배송지 주소를 입력하면 끝 !


오늘은 크리스마스 선물으로도 좋고 여자친구 생일 선물로도 좋고 가족 생일 선물로도 좋고 남자친구 생일 선물로도 좋은 카톡 선물보내기 레이어스 파이(Layers pie) 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배송은 조금 느립니다. 수제파이라서 그런 지 받는데 3~4일 정도 걸렸던 것 같습니다.



배송은 스치로폼 박스에 왔습니다. 덕분에 신난 봄이, 스치로폼 박스를 마구마구 긁는 중..............



파이가 상할까 아이스팩과 함께 동봉하여 포장해 주셨습니다.



포장지가 고급스럽습니다. 검정색 통에 레이어스 파이라고 적혀 있구요, 생일초와 나이프 등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뒤에는 전달할 때 같이 주는 쇼핑백도 있습니다.



꺼내보니 포장안의 포장입니다. ㅋㅋㅋㅋㅋㅋ 포장지가 고급스러워서 받는 사람이 기분이 좋아집니다.



대망의 파이 모습 ! 때깔 곱습니다. 시중에 파는 파이보다 두껍고 견과류도 꽉꽉 차 있습니다. 

이뻐서 먹기가 아깝습니다. ㅠㅠ 호두파이 하나 먹어봤는데 너무 달지도 않고 맛있습니다. 수제 파이라 그런 지 맛도 맛이지만 영양도 챙길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말에 지인들에게 선물 돌리기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