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어제는 영화 설리를 보러 롯데백화점에 다녀왔습니다.

저녁을 먹으려고 돌아보다가 회전 초밥이 먹고 싶다는 동생의 말에 창원 롯데백화점 내 맛집 스시요비에 가게 되었습니다.



깔끔한 간판 모습니다. 옆에 초록색 물고기 시그니쳐가 귀엽습니다.



세팅을 하였습니다. 스시요비는 거의 셀프입니다. 락교와 절인생강을 담고, 미소국은 직원붙께서 가져다 주십니다.



가격표입니다. 분홍은 2,000원, 주황 2,500원, 노랑 3,000원, 초록 3,500원, 하늘 4,500원, 남색 5,000원, 보라 6,000원, 회색 8,000원입니다.



요리사 분이 열심히 만드고 계십니다. 저희는 구석쪽에 앉아서 열심히 초밥을 째려보고 있었습니다. 손님이 많은데 요리사 분이 한 분 계셔서 그런 지 맛있는 초밥은 앞에서 다 없어지는 기분이었습니다. 다행히 사람이 많아지니 요리사 한분이 더 오시더라구요.



장어초밥입니다. 입에서 사르르르 녹습니다.



김치고명이 얹어진 날치알 캘리포니아롤입니다. 김치인 줄 모르고 골랐는데 살짝 당황했습니다. 그래도 먹어보니 맛있었습니다.



역시 김치고명이 얹어진 베이컨 캘리포니아롤입니다. 이것도 김치인 줄 몰랐는데, 스시요비에는 김치 고명이 많이 들어가는 듯 합니다. 이것도 맛있었습니다.



생새우초밥입니다. 새우도 맛있게 냠냠 클리어 했습니다.


음식맛은 대체로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제가 좋아하는 연어가 없어서 살짝 아쉬웠습니다. 

스시를 좋아하시거나, 영화 전에 간단히 저녁을 먹으시는 분들에게 창원 롯데백화점 내 맛집 스시요비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