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관평동 맛집 까페 리얼케익(Real cake) 짧은 리뷰를 하고자 합니다.

제가 완전 사랑하는 리얼케익 *-*

대전 관평동에 위치한 리얼케익은 100% 우유 생크림, 100% 유기농 밀과 차, 커피를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정말 맛있는 케익입니다.



저는 주로 케익을 포장해서 와서 먹는 편입니다. 오늘은 달달한 게 먹고 싶다고 했더니 남편이 하나 사왔습니다.

포장도 깔끔하니 이쁘죠? 거의 2년 전부터 리얼케익을 먹기 시작했는데, 아직도 달달한 게 땡길 때 생각납니다.

결혼 전에는 스트레스 많이 받은 날 퇴근 후에 리얼케익이랑 맥주를 하나 사들고 가서 혼자 먹고 스트레스를 풀고 했습니다. ㅠㅠ



오늘의 케익은 티라미수입니다. 격하게 들고 오시는 바람에 케익이 조금 찌그러 졌네요. 아쉽습니당.

포장해서 오는 것도 좋지만 직접 찾아가서 먹는 것도 좋아요. 예전에는 저처럼 포장해 가는 분들이 많았는데 요새는 리모델링 하고 나서 테이블이 조금 더 많아졌더라구요. 그래서 그런 지 홀에 앉아 있는 분들도 많아 진 것 같아요.



이렇게 커피와 함께 먹으면 꿀맛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케익은 티라미수와 마스카포네 치츠타르트, 크레이프 입니다.

크레이프는 저녁 때쯤은 거의 품절이라 빨리 가셔서 드셔야 합니다. 특히 마스카포네 치즈타르트는 저희 페이보릿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대전 맛있는 디저트, 맛있는 케익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위치는 대전 유성구 테크노4로 94 입니다.





이상으로 대전 관평동 맛집 까페 리얼케익(Real cake) 짧은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