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주배우 루비로즈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풀네임은 루비 로즈 랑겐하임(Ruby Rose Langenheim) 으로 1986년 3월 20일 호주 멜버른에서 태어났습니다.

직업은 모델, 배우, VJ, 사회자 등 다양 합니다. 저는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래(Orange is the new black) 을 보고 알게 되었습니다.


오렌지이즈더뉴블랙 시즌 3에 스텔라라는 이름으로 등장한 루비로즈의 모습입니다. 냉전? 중인 파이퍼와 알렉스 사이에서 파이퍼를 마음을 흔드는 역할로 잠깐 등장합니다. 저는 갑자기 분량이 주인공으로 나오길레, 계속 등장할 줄 알았는데 에피소드 몇 개 나오다가 사라집니다.

스포를 알고 싶으시면 드래그 해주세요.

파이퍼는 교도소 여자들이 입은 팬티를 인터넷에 파는 사업을 시작하고 이 사업에 대해서 알렉스와 의견이 맞지 않습니다. 이 때 파이퍼와 같은 섹션에서 일하던 스텔라는 파이퍼와 점점 가까워 지게 됩니다. 이 둘의 사이는 점점 가까워지지만 스텔라의 출소가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 부딪힙니다. 돈이 없고 절발했던 스텔라는 파이퍼의 사업자금을 훔치고, 파이퍼는 함정을 파서 스텔라를 최고보안시설에 보냅니다.



구글링을 해보니 배우로 전향한 지는 얼마 안된 것 같습니다. 아직 배우라기보다는 셀레브리티 느낌이 강한 데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촬영을 이후로 눈에 띄는 작품이 없다가 올해와 내년 출연 예정작이 있네요. 레지던트 이블: 더 파이널 챕터, 트리플 엑스 3: 리턴 오브 젠더 케이지에서 연달아 얼굴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알고보니 드라마에 나온 것 처럼 레즈비언이었습니다. 2014년 약혼한 피비달 과 최근 파혼한 소식이 있습니다. 



드라마에 나왔던 문신도 진짜 였습니다. 드라마에서 매력적으로 나왔던 만큼 앞으로의 행보도 기대가 됩니다. 개성이 강하고 매력이 넘치는 배우 루비 로즈의 앞으로 행보가 기대되네요.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