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어제는 오랜만에 치맥을 했습니다.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을 거르는 남편이 왠일인지 치맥을 하자고 제안하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치킨이 뭐가 맛있나 하던 차에, 요즘 핫하다는 굽네 볼케이노 와 오리지널 반반 세트를 시켜보았습니다.



배달은 대전 관평동 굽네치킨에서 시켰습니다. 굽네 치킨 모델이 엑소였네요. 먹기도 전에 눈부터 호강합니다. +_+ 콜라는 서비스 ! 



왼쪽이 오리지널이고, 오른쪽이 볼케이노입니다. 양념과 후라이드의 담백한 버젼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은 둘 다 맛있습니다. 볼케이노는 엄청 매울 줄 알고 긴장했는데, 매운 거 못 먹는 제가 먹어도 적당한 맛있는 매운 맛이였습니다. 오리지널은 항상 옳습니다. ! 오히려 같이 온 마그마 소스? 가 진짜 매웠습니다. 정말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볼케이노에 마그마 소스 찍어먹어도 되실 듯합니다.



맥주와 함께 찰각 ! 맥주는 역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사온 맥주입니다. 치킨 단 한 톨도 안 남기고 맛있게 클리어 했습니다. 12시에 먹는 치킨과 맥주는 0칼로리라죠.. 굽네 치킨 오리지널 볼케이노 반반 세트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