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효과 빠른 변비약과 변비에 좋은 음식에 대하여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복부팽만감과 답답함 으로 우리를 괴롭히나느 변비, 어떻게 해결해야 빨리 탈출 할 수 있을까요?


변비에 효과가 있다는 변비약과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유쾌통쾌 내안의 변신


혹자는 이 약을 먹고 나면 3시간 후에 지옥을 맛 볼 것이라고 얘기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되게 생소한 제품인데, 쾌변과 장청소에는 직빵인 제품이라고 합니다. 이거 먹는 날은 되도록 외출은 자제하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인터넷에 유쾌통쾌 내 안의 변신 이라고 치시면 바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2. 아침에 사과


아침에 사과라는 말이 있듯이 아침에 사과를 먹으면 정말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특히 아침에 사과를 껍질 채 먹으면 장운동에 좋아서 변비에 좋습니다. 변비약처럼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할 순 없지만 꾸준히 아침에 하루 한알을 먹으니 점점 나아지니 꾸준히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3. 공복에 키위


아침 공복에 키위를 갈아 먹으면, 변비에 직빵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TV 프로그램에서 어떤 분의 성공담으로 다왔다고 합니다.

키위는 변비 외에도 비타민 C 가 풍부하다고 하니 건강에도 만점입니다.


4. 공복에 스타벅스 돌체라떼


공복에 돌체라떼를 먹으면 바로 신호가 오는 분들이 있다고 합니다. 호불호가 갈린다고 하니 이건 효과가 있는 사람도 있고 없는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연유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 가 봅니다. 돌체라떼의 다른이름은 쾌변라뗴라죠..


5. 차전자피


차전자피는 성분의 80%가 섬유질로 구성되어 있고, 장운동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6. 쾌변 요구르트


이런류? 의 요구루트중에서는 파스퇴르 쾌변 요구르트가 제일 효과가 좋은 것 같습니다. 편의점에도 팔고 마트에도 파니 쉽게 구할 수가 있습니다.


사실 변비가 심하다고 변비약에만 의존한다면, 장이 게을러져서 더 악화된다고 합니다.

근본적인 식생활 개선과 규칙적인 운동으로 변비 탈출 할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이상으로 효과 빠른 변비약과 변비에 좋은 음식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